자바스크립트가 비활성 되었습니다.

  iSysInfo 컨트롤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.  
  이곳을 클릭하여 수동으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  

공지사항

제 목 2017년 4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에 대한 공지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-09-14 조 회 18

안녕하세요총신대학교 부속원격평생교육원입니다.

 

2017 4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에 대한 공지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
신청 희망자는 학점은행 홈페이지(www.cb.or.kr)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후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2017년 4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 신청 안내



※ 본 안내문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공고 제2016-49호(2017년 학점은행제 신청ㆍ접수 계획)에 기초한 
2017년 4/4분기 개인 학점인정 신청 등에 관한 세부 안내입니다. 
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□ 신청 방법에 따른 구분 및 기간 안내

 

신청 방법

신청 구분 

신청 기간

온라인

신청

학습자등록

2017.10.10(화) 10:00 ~ 11.03(금) 18:00
※ 서류 제출기한(도착일 기준) : 2017.11.24(금)

학점인정

학위 및 전공변경

2017.10.10(화) 10:00 ~ 11.03(금) 18:00

학위연계

취소

전공교양호환과목

학습구분 변경

국가평생

교육진흥원

방문신청

학습자등록

2017.10.11(수) ~ 10.19(목)

- 평일(토·일, 공휴일 제외) 09:00~17:00

학점인정

재심

군사분계선 이북지역

습자(북한 이탈 주민)및 
외국교육기관이수자

학습자등록

2017.10.11(수) ~ 10.19(목)

- 평일(토·일, 공휴일 제외) 09:00~17:00

   (점심시간 12:00~13:00 신청불가)

※ 군사분계선 이북지역 학습자(북한 이탈 주민) 대학 이수학점, 군 교육기관 이수학점에 대한 
    학점인정신청은 본원 방문접수만 가능함

※ 주차공간 협소로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대중교통 이용협조

교육청

방문신청

학습자등록

2017.10.11(수) ~ 10.19(목)
 - 평일(토·일, 공휴일 제외) 09:00~16:00
    (점심시간 12:00~13:00 신청불가)

학점인정

※ 접수 장소는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필요함

※ 2017.10.02(월) 임시공휴일지정으로, 온라인 및 방문 신청 기간이 변경되었으니, 신청기간 확인 요망

※ 중복신청(전공변경 등 각종신청과 학점신청 동시진행) 건에 해당되는 경우 첨부파일 p.9 학습자등록 및 각종신청 시 유의사항 확인요망

※ 교육청 방문 접수 시 접수기간 종료 후에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 서류가 이송되므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음

※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콜센터 : ☎1600-0400

첨부파일 [2017년 4분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신청 접수계획.pdf]
목록